U+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U+ 모바일 -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U+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U+ 모바일 -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전용데이터 3GB로만 교과월정액 이용이 가능한가요?
교과월정액 전용데이터 3GB 소진 후, 요금제 기본 데이터(750MB)가 남아있다면 이용 가능하며, 와이파이로 데이터 소진 없이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단, 750MB 소진 후 최대400Kbps 속도로 이용할 경우, 고화질 서비스인 교과월정액 이용은 어렵습니다
※ 교과 월정액 이용 시 데이터 차감 순서
- 전용 데이터 3GB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750MB 중 잔여량 → 최대 400Kbps 속도 제어되어 이용 제한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U+ 모바일 -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U+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U+ 모바일 -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전용데이터 3GB로만 교과월정액 이용이 가능한가요?
교과월정액 전용데이터 3GB 소진 후, 요금제 기본 데이터(750MB)가 남아있다면 이용 가능하며, 와이파이로 데이터 소진 없이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단, 750MB 소진 후 최대400Kbps 속도로 이용할 경우, 고화질 서비스인 교과월정액 이용은 어렵습니다
※ 교과 월정액 이용 시 데이터 차감 순서
- 전용 데이터 3GB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750MB 중 잔여량 → 최대 400Kbps 속도 제어되어 이용 제한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