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U+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U+ 모바일 -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U+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U+ 모바일 -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