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Paynow(페이나우)] 신용카드 등록이 계속 실패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수단 등록은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 합니다.
본인 명의의 카드이며, 카드 정보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는데 계속 실패 하신다면 등록하고자 하시는 카드의 비밀번호 설정 부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원 불가 단말>
CA-201L / LG-F120L / LG-F160L / LG-F100L / LG-F320L
IM-A910L / IM-A900L / IM-A890L / IM-A870L / IM-A860L / IM-A850L
IM-A830L / IM-A820L / IM-A725L / IM-A780L / IM-A720L / IM-A690L
U+ 모바일 -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PC에 전송 후, PC에서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려는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인 경우입니다.
인증서 발급기관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안전한가요?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결제 시 인증번호와 가상카드번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분실 및 복제 시에도 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분실한 스마트폰 등으로 타인이 로그인 시도할 때 이미 잠금 상태가 되어 로그인 비밀번호를 알아야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로그인 오류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앱 실행이 불가하며, 백신 프로그램, 키패드를 통한 해킹 방지를 위한 보안키패드 적용, 스마트폰과 시스템간 데이터 암호화가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신용카드 결제 수단 등록은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 합니다.
본인 명의의 카드이며, 카드 정보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는데 계속 실패 하신다면 등록하고자 하시는 카드의 비밀번호 설정 부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원 불가 단말>
CA-201L / LG-F120L / LG-F160L / LG-F100L / LG-F320L
IM-A910L / IM-A900L / IM-A890L / IM-A870L / IM-A860L / IM-A850L
IM-A830L / IM-A820L / IM-A725L / IM-A780L / IM-A720L / IM-A690L
U+ 모바일 -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PC에 전송 후, PC에서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려는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인 경우입니다.
인증서 발급기관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안전한가요?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결제 시 인증번호와 가상카드번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분실 및 복제 시에도 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분실한 스마트폰 등으로 타인이 로그인 시도할 때 이미 잠금 상태가 되어 로그인 비밀번호를 알아야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로그인 오류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앱 실행이 불가하며, 백신 프로그램, 키패드를 통한 해킹 방지를 위한 보안키패드 적용, 스마트폰과 시스템간 데이터 암호화가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