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나요?
아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리포트 :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선불폰 여부, 빅데이터를 통한 거래등급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본인 확인 : 거래 중인 상대방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피해 등록 감시 : 등록한 번호가 이후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정보 안심 리포트 : 내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도용되어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좌 유효성 확인 :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한 계좌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분명히 벨/연결음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요. 왜 그런거죠?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①휴대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업데이트 삭제]를 누르세요.
②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하세요.
•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설정]→[자동업데이트]→[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체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모바일tv]→[더보기]→'자동 업데이트 사용'을 해제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리포트 :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선불폰 여부, 빅데이터를 통한 거래등급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본인 확인 : 거래 중인 상대방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피해 등록 감시 : 등록한 번호가 이후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정보 안심 리포트 : 내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도용되어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좌 유효성 확인 :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한 계좌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분명히 벨/연결음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요. 왜 그런거죠?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①휴대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업데이트 삭제]를 누르세요.
②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하세요.
•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설정]→[자동업데이트]→[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체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모바일tv]→[더보기]→'자동 업데이트 사용'을 해제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