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알려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가 보호자가 되어 가족의 휴대폰으로 피싱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에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호자와 보호받는 대상 모두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U+ 모바일 -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외국인도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인증 할 수 있고 PASS 앱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봇이 분석한 유망 주식을 비롯해 일간, 월간 주식 포트폴리오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매일 문자메시지로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