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U+ 모바일 -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과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의 차이점은?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주 1회 자동변경 서비스로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자동 변경되며, 정보료는 1,100원(부가세 포함, 월정액 별도부과)입니다.  
 
참고로, 변경주기 및 정보료를 제외한 장르 종류 및 이용 방법 등은 두개의 서비스가 동일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는 월정액 1,54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통화연결음 및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U+ 모바일 -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듀얼넘버 사용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 My 필링쿠폰은 무엇인가요?
My 필링쿠폰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8.06.25 가입제한)
 
1. 현재 사용 중인 쿠폰 기간 확인
2.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쿠폰 등록
3. 다른 고객에게 쿠폰 선물 보낸 이력 확인
4. 사용 완료한 쿠폰 최근 3개월까지 리스트 확인 가능





U+ 모바일 -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U+ 모바일 -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