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U+ 모바일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PASS스탁] PASS스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사용자 성향에 맞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매일 2번, 주간, 월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외 다양한 주식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U+ 모바일 -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