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뮤직벨링 앱] 벨/통화연결음/MP3 음원의 미리듣기가 제공되나요?

U+ 모바일 - [뮤직벨링 앱] 벨/통화연결음/MP3 음원의 미리듣기가 제공되나요?
벨소리, 통화연결음, MP3는 모두 미리듣기가 가능하며, 미리듣기시 정보이용료는 무료입니다.
*데이터통화료 별도 부과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뮤직벨링 앱] 실수로 잘못 다운받았어요.
현재 개발 및 시스템상의 오류가 아닌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다운로드 시 과금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뮤직벨링 앱] 제공하는 벨, 통화연결음, MP3는 타사 선물이 가능한가요?
통화연결음은 타사(SKT, KT) 선물이 가능하지만 벨소리/MP3는 타사 선물이 불가합니다.(벨소리/MP3는 LG U+간 선물만 가능)






U+ 모바일 -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아도 알리미만 받을 수 있나요?
필링 알리미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신 분에게만 발송됩니다.




U+ 모바일 -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데이터충전소] 앱을 이용하면 데이터 주고받기 및 선물 횟수가 변경되나요?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결합상품에 따라 제공받는 데이터 주고받기 및 선물 횟수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청소년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고객님도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U+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U+고객센터 앱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원격으로 보호대상자가 보유한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모두 소리나 진동 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보호대상이 보유한 기기가 키즈워치의 경우에만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