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U+ 모바일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LTE 청소년에듀] 제 휴대폰에서 App에 가입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휴대전화 및 패드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PC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나, 패드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LG U+ 고객인 경우 약관 동의만 하셨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아이디를 생성해서 이용하고,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원어민회화 App 접속 → 메뉴 '이용안내'→ 설정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 후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업정보가 연동되어 PC와 단말에서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청소년도 가입이 가능하나요?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LTE 청소년에듀] 화상수업 시 데이터가 많이 차감되나요?

U+고객님의 경우 화상수업 시 데이터 통화료는 완전 무료입니다.





U+ 모바일 - [뮤직] 소유형 DRM이 무엇인가요?

다운로드 받은 음원을 다른 기기로 이동하거나 복사 하는 것을 막기 위해 DRM이 걸려있는 컨텐츠 입니다.



U+ 모바일 -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재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1년간 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재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뮤직] 휴대폰에서 고음질이 보이지 않아요.

고음질은 고음질 지원 단말에서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일반음질만 노출 된다면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단말은 고음질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