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iPhone] 택배로 아이폰 단말기를 받고 같이 제공된 USIM을 삽입했는데, 안테나가 뜨다가 사라지고 '서비스 안됨'만 보입니다.

U+ 모바일 - [iPhone] 택배로 아이폰 단말기를 받고 같이 제공된 USIM을 삽입했는데, 안테나가 뜨다가 사라지고 '서비스 안됨'만 보입니다.
아이폰은 반드시 단말 활성화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된 정상 USIM이라 할지라도 와이파이 또는 PC(iTunes)를 통한 아이폰만의 단말기 활성화 과정을 진행해야 초기화면 진입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2015년 8월10일부터 아이폰 고객님의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홈CCTV로 검색 시 U+IoT맘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여, 아이폰5S 이상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