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3G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3G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5G, LTE 요금제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불가요금제 제외)




U+ 모바일 - [슈퍼스탁] 주요 기능이 무엇인가요?
▶ 주식 매수 및 매도 시점을 알기 힘든 초급 투자자를 위해 일, 월 단위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 슈퍼스탁2호 : 일주일에 L34, 매매 종목 1~2개를 문자메시지로 안내
- 슈퍼스탁1호 : 매월 주식거래소 첫 개장일에 매매 종목 20건을 문자메시지로 안내
▶ 종목 발굴이 어려운 초·중급 투자자를 위해 매일 추천 종목 1~2개를 문자메시지로 제공합니다.
▶ 장기적으로 가치투자 할 수 있도록 유망 종목에 대한 기업 정보 및 주식 시황 정보를 제공합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휴대폰에 두 개의 유심을 넣어 사용하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브라우저 지원이 안 되는 휴대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가족 명의 휴대폰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을 쓰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서비스 가입 제한이 있나요?

만 19세 미만이거나 법인폰, 공공기관 명의폰 및 일반 휴대폰 고객, 통신료 미납 상태이거나 신용불량자 및 특정 요금제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외거주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한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이용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가세를 포함 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 및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듀얼 넘버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개 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기존 번호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웹사이트 이용하는데 따로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단, 장애가 발생하거나 정기 점검 시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