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U+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기존 Whowho(후후) 와 후후-유플러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후후-유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이 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후후’의 일부 기능을 수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기존 후후보다 더 편리해진 기능  
① 문자 수신 시 발생하는 문자 알림창이 디폴트 Off 처리됨
② 설정 내 배너 제거 및 일부 메뉴를 간결히 함
③ 메인 탭의 색상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됨
            
17년 6월 이후 출시되는 LG전자 단말에는 ‘후후-유플러스’가 선탑재 되어 있으며, 삭제했을 경우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드로이드 단말은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설치 가능)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하지 않은 내역에 대한 문자메시지가 와서 문의하니 해당 서비스의 보호자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보호자가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지 않은 경우, 해당번호를 다른 사람이 점유하여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바로 보호자로 등록된 내역에 대해 정정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 2명을 지정할 수 있나요?


문자메시지를 받을 보호자는 1명만 지정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