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알뜰폰에서는 이용 불가)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요금은 두 사람에게 청구되나요?
2인 이용권 요금은 결제한 고객에게만 청구됩니다.
U+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U+ 모바일 -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알뜰폰에서는 이용 불가)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요금은 두 사람에게 청구되나요?
2인 이용권 요금은 결제한 고객에게만 청구됩니다.
U+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U+ 모바일 -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