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두 개의 폰으로 가입 가능한가요?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두 개의 폰으로 가입 가능한가요?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U+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LTE표준 요금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취약계층(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면
휴대폰 명의자에게 발송되는 결제 이용내역을 보호자에게 동일하게 문자 발송하여 무분별한 휴대폰결제 이용을 방지하는 알림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49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65세 이상)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50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이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앱을 실행해 직접 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쓰고싶은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최초1회에 사이트를 등록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