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인터넷 - [GeForce NOW] 몇 가지 게임은 다른 나라 말로 게임이 실행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지만 설정 오류로 다른 언어가 지원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게임 내 언어 설정을 통해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의 경우, 게임 제작사와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U+ 인터넷 - [GeForce NOW] GeForce NOW를 가족, 지인 등 다른 사람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사람과 함께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계정을 만들 때 본인인증을 진행하기 때문에 U+가입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 이상의 기기에서 같은 계정으로 동시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U+ 인터넷 - [GeForce NOW] PC에 마이크로폰을 연결하면, 게임을 하는 동안 상대방과 대화할 수 있나요?
블루투스 또는 유선 마이크로폰을 PC에 연결하면, 게임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인터넷이 가끔 끊어지는데 왜 그런가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중 순단(끊김)현상 원인은 PC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증상 일 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V3등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해 보시기 바랍니다.
U+ 인터넷 - [인터넷 속도] 시간대별로 인터넷 속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U+인터넷의 접속율이 높아지면 네트워크 장비에 과다한 트래픽이 발생하여 특정시간대에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LG U+는 U+인터넷의 속도 안정화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 속도측정 사이트 별 인터넷 회선(대역폭)에 따라 편차 발생
U+ 인터넷 - [U+인터넷] 모바일 상품권이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핸드폰 SMS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해당 상품권에 해당하는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롯데마트 상품권의 경우는 상품 결제 시 직접 수신된 상품권 내 바코드 제시 및 금액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U+ 인터넷 - [U+인터넷]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 하향이 가능한가요?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의 하향은 가능합니다. (2019.4.1(월) ~ 부터 시행)
하향은 고객센터(101)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향 시 하향설치비 27,500원이 발생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지만 설정 오류로 다른 언어가 지원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게임 내 언어 설정을 통해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의 경우, 게임 제작사와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U+ 인터넷 - [GeForce NOW] GeForce NOW를 가족, 지인 등 다른 사람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사람과 함께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계정을 만들 때 본인인증을 진행하기 때문에 U+가입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 이상의 기기에서 같은 계정으로 동시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U+ 인터넷 - [GeForce NOW] PC에 마이크로폰을 연결하면, 게임을 하는 동안 상대방과 대화할 수 있나요?
블루투스 또는 유선 마이크로폰을 PC에 연결하면, 게임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인터넷이 가끔 끊어지는데 왜 그런가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중 순단(끊김)현상 원인은 PC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증상 일 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V3등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해 보시기 바랍니다.
U+ 인터넷 - [인터넷 속도] 시간대별로 인터넷 속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U+인터넷의 접속율이 높아지면 네트워크 장비에 과다한 트래픽이 발생하여 특정시간대에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LG U+는 U+인터넷의 속도 안정화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 속도측정 사이트 별 인터넷 회선(대역폭)에 따라 편차 발생
U+ 인터넷 - [U+인터넷] 모바일 상품권이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핸드폰 SMS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해당 상품권에 해당하는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롯데마트 상품권의 경우는 상품 결제 시 직접 수신된 상품권 내 바코드 제시 및 금액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U+ 인터넷 - [U+인터넷]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 하향이 가능한가요?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의 하향은 가능합니다. (2019.4.1(월) ~ 부터 시행)
하향은 고객센터(101)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향 시 하향설치비 27,500원이 발생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