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U+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맘카 Easy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 후 서비스 해지를 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사생활보호 기능을 통해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을 켠 후 시작 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U+ 스마트홈 -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조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조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U+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작감지센서는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센서입니다.
            
▶ 주요기능
- 24시간 움직임을 감지하여 휴대폰으로 알림 제공
- 사람 또는 사물에서 발생하는 열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빛이 없는 야간에도 움직임 감지 가능
- 시야각이 170도에 이르는 광각센서를 사용해 넓은 면적 감지
- 설치된 위치의 정확한 조도를 앱에서 확인 가능
- 맘카, 도어센서와 함께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 이용 가능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가 움직임 감지할 때 맘카 Easy가 경보음을 울리고 녹화를 시작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메시지의 버튼을 눌러 112에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