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삭제한 영상을 복구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번 삭제한 영상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화면 캡처한 사진이나 녹화 영상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영상 및 사진 보기]에서 확인하거나 휴대폰의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아무나 볼 수 없게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앱에서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비밀번호 설정]에서 원하는 비밀번호 입력하기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어제 새벽에 촬영된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에 의해 자동 저장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타임랩스 영상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을 보다가 녹화 버튼을 눌러 저장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 영상/사진 보기] 또는 휴대폰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로 음성 통화할 때 잡음이 심하고 연결도 자주 끊겨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으로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알림 메시지를 받았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으면 작은 빛의 변화나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움직임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소리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니요. 한 번 삭제한 영상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화면 캡처한 사진이나 녹화 영상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영상 및 사진 보기]에서 확인하거나 휴대폰의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아무나 볼 수 없게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앱에서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비밀번호 설정]에서 원하는 비밀번호 입력하기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어제 새벽에 촬영된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에 의해 자동 저장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타임랩스 영상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을 보다가 녹화 버튼을 눌러 저장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 영상/사진 보기] 또는 휴대폰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로 음성 통화할 때 잡음이 심하고 연결도 자주 끊겨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으로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알림 메시지를 받았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으면 작은 빛의 변화나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움직임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소리 감지 민감도]에서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