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사용 도중에 갑자기 조명이 꺼졌어요. 왜 그런가요?
스위치에서 과열이 발생하면 안전을 위해 스위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 스위치 주변 환경을 확인한 뒤 스위치를 잠시 꺼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내용 접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시 해당 명의자 U+ID가 있는 경우 U+ID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사용 도중에 갑자기 조명이 꺼졌어요. 왜 그런가요?
스위치에서 과열이 발생하면 안전을 위해 스위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 스위치 주변 환경을 확인한 뒤 스위치를 잠시 꺼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내용 접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시 해당 명의자 U+ID가 있는 경우 U+ID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