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정회원 로그인 필요)
실제 청구금액 및 잔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위젯 서비스 이용 가능




안심모바일 [emart24]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해외 출국 시 로밍이 되나요?
안심모바일은 해외 현지에서 휴대폰 재시작을 하시면 자동로밍이 됩니다. 자동로밍으로 인해 데이터 사용 차단을 하지 않으면 과다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데이터 사용 차단 및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
-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emart24] 유심종류를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22-7498(유료)에서 유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 비용은 NFC기능 有(7,700원), NFC기능 無(5,500원)이며, 익월에 청구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검색창에 안심모바일을 검색하셔서 emart24 요금제 가입신청을 하시면 해피콜을 통해 개통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개통은 됐는데 전화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522-7498(유료)에 신호재발송처리를 요청하고 전원 ON/OFF 2~3차례 시도 후 사용 바랍니다.
신호 재발송 처리 후에도 사용불가시 신분증 지참하시어 LGU+직영점 방문후 문의 바랍니다.


출처  안심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