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투표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이벤트/투표는 ID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각 이벤트/투표별로 이벤트 참여 및 투표 가능한 기간이 별도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투표 시간이 종료되면 '투표마감'Tag가 노출되며 객관식 투표의 경우 투표 최종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온라인 콘서트를 결제했는데 제가 보지도 못하고 지금 누군가가 계속 보고 있다고 뜹니다.
콘서트 시청은 1대의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며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시청을 시도할 경우, 기존 접속 기기의 강제 종료로 약 2분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대의 기기에서만 접속하였으나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 문제로 접속 오류가 발생하여 공연 관람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 관람 가능하시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동시접속 오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 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요청사항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관람권 코드는 어디서 어떻게 입력하나요?
아이돌플러스 APP 또는 아이돌플러스 WEB 사이트를 통해 입력가능합니다.
1) 아이돌플러스APP > 메뉴> 콘서트 > 해당공연 선택 > 티켓번호 입력 버튼 클릭
2) https://idolplus.com 접속 > 콘서트/공연 > 해당공연 선택 > 안내페이지 하단 "아이돌플러스 WEB에서 관람하기" 버튼 클릭 >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티켓번호 입력 버튼 클릭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PC에서 공연 관람 시도 시, 검은 화면만 나오고 재생이 불가합니다.
공연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재생 지원 환경(윈도우10 이상 Edge브라우저 또는 MAC OS 10.10 이상 Safari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올바른 재생 지원 환경을 이용 중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경품을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이벤트마다 해외 경품 발송 여부가 상이합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을 잘 확인해 주세요.
해외 경품 발송의 경우, 국제우편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되거나, 경품이 분실될 우려가 있습니다. 부득이 경품이 분실될 경우, 별도의 재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벤트/투표는 ID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각 이벤트/투표별로 이벤트 참여 및 투표 가능한 기간이 별도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투표 시간이 종료되면 '투표마감'Tag가 노출되며 객관식 투표의 경우 투표 최종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온라인 콘서트를 결제했는데 제가 보지도 못하고 지금 누군가가 계속 보고 있다고 뜹니다.
콘서트 시청은 1대의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며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시청을 시도할 경우, 기존 접속 기기의 강제 종료로 약 2분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대의 기기에서만 접속하였으나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 문제로 접속 오류가 발생하여 공연 관람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 관람 가능하시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동시접속 오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 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요청사항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관람권 코드는 어디서 어떻게 입력하나요?
아이돌플러스 APP 또는 아이돌플러스 WEB 사이트를 통해 입력가능합니다.
1) 아이돌플러스APP > 메뉴> 콘서트 > 해당공연 선택 > 티켓번호 입력 버튼 클릭
2) https://idolplus.com 접속 > 콘서트/공연 > 해당공연 선택 > 안내페이지 하단 "아이돌플러스 WEB에서 관람하기" 버튼 클릭 >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티켓번호 입력 버튼 클릭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PC에서 공연 관람 시도 시, 검은 화면만 나오고 재생이 불가합니다.
공연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재생 지원 환경(윈도우10 이상 Edge브라우저 또는 MAC OS 10.10 이상 Safari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올바른 재생 지원 환경을 이용 중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경품을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이벤트마다 해외 경품 발송 여부가 상이합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을 잘 확인해 주세요.
해외 경품 발송의 경우, 국제우편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되거나, 경품이 분실될 우려가 있습니다. 부득이 경품이 분실될 경우, 별도의 재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