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
1. 먼저 유심을 준비해주세요.

2.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준비해 주세요.

3. 번호이동 가입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통신요금 납부되는 '카드번호 또는 은행 계좌번호' 뒤 4자리 확인
- '휴대폰 단말기' 또는 '유심 일련번호' 뒤 4자리

※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셀프개통 신청하기 전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유심은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신청 후 택배 수령 및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후 셀프개통 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셀프개통은 모든 통신사 지원 하나요?

안심모바일은 KT, LGU+ 두 개의 통신 상품에 대해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셀프개통 시 미리 구매하신 유심 통신망을 확인하신 후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세요!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미성년자도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셀프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수 입니다.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이용불가. '13년 07.01 개정)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1. 사용하시고자 하는 휴대폰에 개통 완료된 유심을 꽂은 후 휴대폰 전원을 2-3번 정도 껐다 켜 주세요!

2. 1번 조치로도 안될 경우, 다른 분이 사용 중인 폰에 꽂아 유심을 인식시킨 후 사용해 주세요. (가능하면 유심과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 중인 단말기로 시도해 주세요.)

   예) LGU+유심 → LGU+향 단말기에 인식

     ※ LGU+향 단말 → 단말기 전원 재부팅 시 LGU+ 통신사 로고가 표시되는 단말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인식이 안 되신다면, 안심모바일 개통센터로 연락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안심모바일 개통센터 1800-1572(평일 10시 ~ 18시)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 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이 제한되어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 합니다.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출처  안심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