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또는 U+ 고객센터 114번(무료),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정보 유출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유출을 사전 차단하여 이로 인한 피해를 예방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모니터링 : 국내외 주요 웹사이트에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등 내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금융거래 차단 : 명의도용으로 인한 금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은행 계좌 및 신용카드 신규 발급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광고성 전화 수신거부 : 대출 및 보험가입 권유와 같은 광고성 전화를 수신 거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안심번호 : 실제 휴대폰 번호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050으로 시작하는 가상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 안전성 확인 :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개방형 와이파이의 안전성 유무를 확인하여 악성코드 감염 및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 : 피싱 또는 해킹으로 인한 금융사기 피해 시 1,000,000원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고,
   법적 분쟁으로 인해 변호사 선임 시 3,000,000원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어요.
디즈니+ 팩은 (디즈니+) 5G 시그니처, (디즈니+) 5G 프리미어 슈퍼,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디즈니+) 5G 프리미어 레귤러, (디즈니+) 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실 경우, 기본 제공됩니다.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