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버튼
 ② U+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멘트를 안 나오게 하고 싶어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LG U+홈페이지(PC)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 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C000000105






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가입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 홈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신청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④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통화연결음 메뉴 →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⑤ 가까운 LG U+ 지점 / 대리점에서 신청




LG 유플러스 모바일 - [벨소리] 폰으로 벨소리를 전송했는데, 문자메시지(SMS)가 안 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문자메시지(SMS)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보관함에서 콘텐츠를 확인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함에서 직접 다운 받기!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보관함에서 내 폰으로 저장하기 시에는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보관함의 컨텐츠 삭제 후 동일 컨텐츠 재 다운로드 시 정보이용료가 과금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서비스 가입]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상단 [이용권] 버튼 → 통화연결음 선택 → 가입하기
4.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