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다른 기능을 사용할 때는 영상을 볼 수 없나요?
Android 환경에서 APP 이용 시,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영상 전체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더보기 클릭 후, 팝업 플레이어를 선택해 주세요.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WEB(www.idolplus.com) 이용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재생 중 홈 버튼 선택 시 오디오 형태로 영상 재생이 지속 되고 상태바(Status Bar) 에서 재생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이 재생중일 때만 적용되며 해당 알림바를 선택하실 경우 기존 화면으로 이동하여 재생됩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고객은 물론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관람권을 구글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결제하면 안내된 가격보다 왜 더 비싼가요?
구글Play스토어, 아이폰(iOS) 인APP 결제(APP스토어를 통한 결제)는 수수료가 추가되어 금액이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이돌플러스 WEB, 인퍼타크(또는 YES24)를 통해 결제하시면 추가 수수료 없이 안내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투표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이벤트/투표는 ID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각 이벤트/투표별로 이벤트 참여 및 투표 가능한 기간이 별도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투표 시간이 종료되면 '투표마감'Tag가 노출되며 객관식 투표의 경우 투표 최종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PC에서 공연 관람 시도 시, 검은 화면만 나오고 재생이 불가합니다.
공연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재생 지원 환경(윈도우10 이상 Edge브라우저 또는 MAC OS 10.10 이상 Safari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올바른 재생 지원 환경을 이용 중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시청 중에 끊기거나,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APP을 완전히 종료한 후에 콘텐츠,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Android 환경에서 APP 이용 시,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영상 전체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더보기 클릭 후, 팝업 플레이어를 선택해 주세요.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WEB(www.idolplus.com) 이용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재생 중 홈 버튼 선택 시 오디오 형태로 영상 재생이 지속 되고 상태바(Status Bar) 에서 재생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이 재생중일 때만 적용되며 해당 알림바를 선택하실 경우 기존 화면으로 이동하여 재생됩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고객은 물론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관람권을 구글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결제하면 안내된 가격보다 왜 더 비싼가요?
구글Play스토어, 아이폰(iOS) 인APP 결제(APP스토어를 통한 결제)는 수수료가 추가되어 금액이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이돌플러스 WEB, 인퍼타크(또는 YES24)를 통해 결제하시면 추가 수수료 없이 안내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투표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이벤트/투표는 ID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각 이벤트/투표별로 이벤트 참여 및 투표 가능한 기간이 별도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투표 시간이 종료되면 '투표마감'Tag가 노출되며 객관식 투표의 경우 투표 최종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PC에서 공연 관람 시도 시, 검은 화면만 나오고 재생이 불가합니다.
공연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재생 지원 환경(윈도우10 이상 Edge브라우저 또는 MAC OS 10.10 이상 Safari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올바른 재생 지원 환경을 이용 중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시청 중에 끊기거나,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APP을 완전히 종료한 후에 콘텐츠,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