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페셜포스2] [대회공통] 온라인 대회 시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끊어질 경우 어떻게 하나요?

netmable [스페셜포스2] [대회공통] 온라인 대회 시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끊어질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각 팀의 대회 참가자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대회에 참여하여야 하며, 환경 점검 소홀로 인해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경기 도중 접속이 끊어질 경우 해당 참가자 및 팀에 사전준비 미흡으로 인해 팀에 경고 1회가 주어지며 라운드 경기는 그대로 진행합니다.
접속이 끊어진 참가자는 라운드 종료 후 5분 이내 접속해서 재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만약 접속이 되지 않으면, 그대로 진행하고, 맵 종료 후 합류할 수 있습니다.
※ 종료 후에도 접속하지 않을 경우 몰수패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스페셜포스2] [대회공통] 대회 시 경고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대회 규칙 위반 및 경기에 영향을 주는 모든 사항에 대해 심판의 재량에 따라 경고 규정 적용합니다.
욕설 및 비매너 플레이의 경우 해당 팀은 경고 없이 실격되며 한 경기 2회 경고 누적된 팀은 실격 처리됩니다.
대회기간 중 모든 경고는 누적되며, 한 Stage당 총 3회의 경고가 누적된 팀은 실격 처리됩니다.
(1Stage: 1차 예선 / 2Stage: 2차 예선(지역대표 선발전) / 3Stage: 전국 16강전),





netmable [스페셜포스2] [스페셜포스2] 미니게임 중 높이 점프는 어떻게 하나요?
Left ctrl키를 누른 후 스페이스 바를 동시에 누르시면 높이 점프를 하실 수 있습니다.
* Left ctrl키는 키보드 왼쪽 하단의 ctrl키 입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대기실에서 귓속말을 하면 채팅 창에 나오지 않아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귓속말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실 이용 시 - 귓속말 입력 시 채팅 창에 출력되지 않으며 대화 창을 통해 대화가 가능합니다.
게임 진행 중 - 귓속말 입력 시 채팅 창 이용이 가능합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비매너 이용자를 어떻게 신고 하나요?
게임 내에서 비 매너 이용자에 대한 문제는 스페셜포스2 운영정책에 따라 강력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 중 스페셜포스2 운영정책 -> 5. 게임 이용제한 기준 안내에 위반되는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에게 사전통지 없이 정책에 의거하여 게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스크린 샷 파일을 첨부하여 스페셜포스2 홈페이지 -> 고객지원 ->1:1문의를 통해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내 스크린 샷 파일 첨부하는 방법
1. 게임 플레이 중 찍고 싶은 화면에서 "Print Screen" 버튼을 누릅니다.

2. 해당 화면이 게임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고 설치를 진행하신 경우 C:>Netmarble>NetmarbleSF2>SFGame>ScreenShots  경로에 스크린 샷이 저장됩니다.

3. 1:1 문의를 보내주실 때 같이 첨부하여 보냅니다.

4. 파일을 조금이라도 수정하실 경우 해당 파일이 증거로서의 효력이 상실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캐쉬 아이템은 구매 취소가 가능한가요?
2011년 10월 25일자로 스페셜포스2의 정식서비스 전환에 따라 넷마블 캐쉬 정책의 청약철회 규정이 적용되게 됩니다.
아래 적용되는 청약철회 규정을 확인하시고, 아이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시행일자
   - 2011년 10월 25일

■ 청약철회 방법
  1) 청약철회를 원하실 경우청약철회 양식으로 1:1 문의를 등록합니다.
  2) 확인된 청약철회 관련 문의를 토대로, 청약 철회 가능 여부를 심사합니다.
      (구매일자, 미사용 여부 등)
  3) 청약철회를 진행할 아이템의 회수 및 구매 취소가 진행됩니다.


■ 청약철회 양식
   1) 문의 제목 : 청약 철회 요청
  2) 아이템 구매한 계정 :
  3) 아이템 구매한 닉네임 :
  4) 아이템 구매 날짜 :
  5) 철회 아이템 :

■ 청약철회 가능 아이템
  1) 청약철회 가능 아이템 : 스페셜포스2에서 구입 가능한 모든 캐쉬 아이템
  2) 청약철회 불가능 아이템 :
        - 이미 사용된 기간제 아이템
        - 아이템 구매 후 7일이 지난 아이템
        - 패키지 아이템의 구성 품목이 1개 이상 사용된 경우
        - 게임 내에서 이미 사용기간이 만료된 아이템


출처  넷마블  FAQ   https://help.netmarble.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