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ble [스페셜포스2] 게시판에 등록한 제 글이 사라졌어요.
고객님께서 작성하셨던 게시물이 삭제되는 경우, "욕설" 또는 "비속어"가 포함되어 있거나 광고게시물 등 스페셜포스2 온라인의 운영정책에 어긋난 경우이므로 이후 게시물 작성 시 주의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정책 내 7-4)번 항목 홈페이지 이용제한 기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게이트웨이 서버와 접속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당 현상은 게임 접속 시, 게임 실행을 위한 패킷 전송이 원활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현상으로 접속을 시도하는 개인 PC의 특정 네트워크 환경에 의해 원활한 정보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 발생 시, 원활한 네트워트 연동을 방해할 수 있는 개인 방화벽 / 백신 실시간 감시 / 공유기 접속 차단 여부를 확인하고,해당 부분들에 의한 차단을 해제하여 주시면 현상을 해결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의 보안센터에서 방화벽을 해제하고, 접속을 진행해보시거나
사용하고 계신 백신의 종료 및 실시간 검사를 중지 후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PC의 보안을 위해 게임 종료 후 해제한 방화벽과 백신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게임가드 초기화 114 관련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임가드 초기화 114 관련 오류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안내해 드리는 내용과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 원인]
1) 게임 실행 중에 Window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게임가드 초기화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2) Window7 사용 환경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관리자 계정으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
[조치 요령]
1) Window 최신 보안 업데이트 패치를 모두 완료하고, PC를 재부팅한 이후 게임 재실행
2) Window7 사용 환경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게임을 실행
■ Window7 에서의 관리자 실행 요령
- 익스플로러 바로가기가 바탕 화면에 있을 경우: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한 이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버튼을 선택하여 실행
-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작업표시줄에 있을 경우: 헤당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 생성된 메뉴에서 "Internet Explorer" 메뉴를 다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버튼을 선택하여 실행
netmable [스페셜포스2] 최소사양에 딱 맞아도 클라이언트가 정상 실행되지 않을 수 있나요?
동일한 사양으로 플레이 한다면 큰 이상이 없습니다.
PC 관리 상태나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 실행되지 않을 수 있지만 은행권 보안과의 충돌 등과 같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있는지 안내 부탁 드립니다.
은행권 보안과의 충돌문제는 없습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모니터 크기(해상도)에 따라 클라이언트의 구동 여부를 알려 주세요.
1. 플레이 중인 모니터가 지원하는 해상도 중에 800x600 이상인 모든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2. Wide / 4:3을 지원합니다.
3. 14인치 모니터가 1024x768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Lobby화면이 잘려서 나올 수 있습니다.
4. 1024x768을 지원하지 않는 모니터 외에는 환경설정에서 해상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강제 종료되거나 렉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과 해결 방법은 뭔가요?
고객에게 배포되는 버전은 최종 Release 버전이기 때문에 Log 파일이 남지 않습니다.
강제 종료가 될 경우 고객 PC에 생성된 Dump 파일을 Dragonfly에 비치되어 있는 CrashReport 서버로 전송하게 됩니다.
해당 리포트를 분석하여 원인/해결 방법을 모색하도록 할 것입니다.
출처 넷마블 FAQ https://help.netmarble.com/
고객님께서 작성하셨던 게시물이 삭제되는 경우, "욕설" 또는 "비속어"가 포함되어 있거나 광고게시물 등 스페셜포스2 온라인의 운영정책에 어긋난 경우이므로 이후 게시물 작성 시 주의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정책 내 7-4)번 항목 홈페이지 이용제한 기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게이트웨이 서버와 접속이 끊어졌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당 현상은 게임 접속 시, 게임 실행을 위한 패킷 전송이 원활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현상으로 접속을 시도하는 개인 PC의 특정 네트워크 환경에 의해 원활한 정보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 발생 시, 원활한 네트워트 연동을 방해할 수 있는 개인 방화벽 / 백신 실시간 감시 / 공유기 접속 차단 여부를 확인하고,해당 부분들에 의한 차단을 해제하여 주시면 현상을 해결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의 보안센터에서 방화벽을 해제하고, 접속을 진행해보시거나
사용하고 계신 백신의 종료 및 실시간 검사를 중지 후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PC의 보안을 위해 게임 종료 후 해제한 방화벽과 백신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게임가드 초기화 114 관련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임가드 초기화 114 관련 오류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안내해 드리는 내용과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 원인]
1) 게임 실행 중에 Window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게임가드 초기화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2) Window7 사용 환경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관리자 계정으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
[조치 요령]
1) Window 최신 보안 업데이트 패치를 모두 완료하고, PC를 재부팅한 이후 게임 재실행
2) Window7 사용 환경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게임을 실행
■ Window7 에서의 관리자 실행 요령
- 익스플로러 바로가기가 바탕 화면에 있을 경우: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한 이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버튼을 선택하여 실행
-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작업표시줄에 있을 경우: 헤당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 생성된 메뉴에서 "Internet Explorer" 메뉴를 다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버튼을 선택하여 실행
netmable [스페셜포스2] 최소사양에 딱 맞아도 클라이언트가 정상 실행되지 않을 수 있나요?
동일한 사양으로 플레이 한다면 큰 이상이 없습니다.
PC 관리 상태나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 실행되지 않을 수 있지만 은행권 보안과의 충돌 등과 같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있는지 안내 부탁 드립니다.
은행권 보안과의 충돌문제는 없습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모니터 크기(해상도)에 따라 클라이언트의 구동 여부를 알려 주세요.
1. 플레이 중인 모니터가 지원하는 해상도 중에 800x600 이상인 모든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2. Wide / 4:3을 지원합니다.
3. 14인치 모니터가 1024x768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Lobby화면이 잘려서 나올 수 있습니다.
4. 1024x768을 지원하지 않는 모니터 외에는 환경설정에서 해상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netmable [스페셜포스2] 강제 종료되거나 렉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과 해결 방법은 뭔가요?
고객에게 배포되는 버전은 최종 Release 버전이기 때문에 Log 파일이 남지 않습니다.
강제 종료가 될 경우 고객 PC에 생성된 Dump 파일을 Dragonfly에 비치되어 있는 CrashReport 서버로 전송하게 됩니다.
해당 리포트를 분석하여 원인/해결 방법을 모색하도록 할 것입니다.
출처 넷마블 FAQ https://help.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