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대항해시대] 설치 중 파일이 손상 되었다고 합니다
압축해제 중 발생하는 CRC 오류는 다운로드 중 클라이언트 파일의 일부가 손상되어 발생하는 오류이거나,
PC의 저장매체가 손상이 되었을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저장매체 손상의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우선 다운로드 하였던, 파일을 삭제한 후 안정적으로 다운로드/설치/실행을 할 경우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운받은 클라이언트는 아래의 폴더에 저장되며, 파일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GVOKR_v3014파일을 찾아 삭제해주세요.
- 항해시작 다운로드: 윈도우의 임시폴더
- 자료창고 다운로드: C:/Download 폴더
또한 파일의 삭제가 완료된 후에는 안정적인 설치를 위해 다음의 과정을 통해 다운로드 환경을 최적해주세요.
1. 웹 브라우져의 상단의 메뉴 중 도구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 삭제
2. 바이러스/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3.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 프로그램이나 방화벽,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P2P프로그램 등 은 게임 설치나 실행 시 장애가 발생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으니, 잠시 종료하신 후, 설치 후 재실행해주세요.
위의 방법을 모두 실행하신 후, 다시 한 번 안정적인 클라이언트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캐릭터 생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부적절한 단어 및 특수기호, 띄어쓰기를 포함하거나 캐릭터명이 장문인 경우 캐릭터 생성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선택한 서버 내에 같은 이름을 가진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그 이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캐릭터 명을 입력하기 바랍니.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계정도용을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하죠?
계정 도용 신고와 관련하여 본인 인증 및 자세한 정보 확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후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계정도용신고] 페이지를 이용하여 아래 양식대로 접수를 해주시면 임시 이용 제한 해제 및 피해 아이템 복구에 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요청 사항]
▶ 계정명:
▶ 서버명:
▶ 캐릭터명:
▶ 피해 아이템 :
▶ 아이템 및 캐릭터를 마지막으로 확인한 일시: (년, 월, 일, 시)
▶ 아이템 및 캐릭터가 손실된 사항을 확인한 일시: (년, 월, 일, 시)
▶ 비밀번호 변경 여부(O / X):
━━━━━━━━━━━━━━━━━━━━━━━━━━━━
아울러, 계정 도용 후 7일이 지난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가만있는대 괜히 욕을 하고 가네요. 어떻게 하죠?
1.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서버명:
2. 피해 캐릭터명:
3. 신고하실 캐릭터명:
4. 당시 상황에 대해 자세히 기재:
위 내용과 함께 반드시 증거가 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1:1문의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크린샷에 편집이 이루어졌을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반드시 원본 그대로의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출처 넷마블 PC 많이찾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
압축해제 중 발생하는 CRC 오류는 다운로드 중 클라이언트 파일의 일부가 손상되어 발생하는 오류이거나,
PC의 저장매체가 손상이 되었을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저장매체 손상의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우선 다운로드 하였던, 파일을 삭제한 후 안정적으로 다운로드/설치/실행을 할 경우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운받은 클라이언트는 아래의 폴더에 저장되며, 파일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GVOKR_v3014파일을 찾아 삭제해주세요.
- 항해시작 다운로드: 윈도우의 임시폴더
- 자료창고 다운로드: C:/Download 폴더
또한 파일의 삭제가 완료된 후에는 안정적인 설치를 위해 다음의 과정을 통해 다운로드 환경을 최적해주세요.
1. 웹 브라우져의 상단의 메뉴 중 도구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 삭제
2. 바이러스/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3.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 프로그램이나 방화벽,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P2P프로그램 등 은 게임 설치나 실행 시 장애가 발생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으니, 잠시 종료하신 후, 설치 후 재실행해주세요.
위의 방법을 모두 실행하신 후, 다시 한 번 안정적인 클라이언트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캐릭터 생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부적절한 단어 및 특수기호, 띄어쓰기를 포함하거나 캐릭터명이 장문인 경우 캐릭터 생성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선택한 서버 내에 같은 이름을 가진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그 이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캐릭터 명을 입력하기 바랍니.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계정도용을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하죠?
계정 도용 신고와 관련하여 본인 인증 및 자세한 정보 확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후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계정도용신고] 페이지를 이용하여 아래 양식대로 접수를 해주시면 임시 이용 제한 해제 및 피해 아이템 복구에 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요청 사항]
▶ 계정명:
▶ 서버명:
▶ 캐릭터명:
▶ 피해 아이템 :
▶ 아이템 및 캐릭터를 마지막으로 확인한 일시: (년, 월, 일, 시)
▶ 아이템 및 캐릭터가 손실된 사항을 확인한 일시: (년, 월, 일, 시)
▶ 비밀번호 변경 여부(O / X):
━━━━━━━━━━━━━━━━━━━━━━━━━━━━
아울러, 계정 도용 후 7일이 지난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가만있는대 괜히 욕을 하고 가네요. 어떻게 하죠?
1.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서버명:
2. 피해 캐릭터명:
3. 신고하실 캐릭터명:
4. 당시 상황에 대해 자세히 기재:
위 내용과 함께 반드시 증거가 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1:1문의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크린샷에 편집이 이루어졌을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반드시 원본 그대로의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출처 넷마블 PC 많이찾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