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야채부락리] 게임 가드 초기화 오류라고 떠요.
게임 가드 초기화 오류는 게임 가드 폴더 내에 오류가 발생하여 나타나는 현상으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가드를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게임 가드 삭제 방법
게임을 설치하신 폴더로 이동 후, [GameGuard] 폴더를 삭제해 주세요.
▶ 폴더 경로 : C:?Netmarble?NetmarbleYaburi
■ 게임 가드 재설치
게임 가드 폴더를 완전히 삭제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고 야채부락리에 접속을 시도하시면 자동으로 게임 가드 파일 설치가 진행됩니다.
netmarble PC [야채부락리] '에러코드 1401' 메시지가 확인되며 접속이 안되요.
[에러코드 1401 발생 원인]
1. 특정 넷마블 아이디를 장시간 이용하지 않은 휴면 계정인 경우
2. 여러 차례 접속을 시도하여 아이디가 잠긴 경우
해당 현상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한번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넷마블 아이디 명의자가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넷마블 고객센터 : ☎ 1588-5180
netmarble PC [야채부락리] 'Runtime Error' 메시지가 확인 되요.
런타임 오류는 게임 파일 내에 오류가 발생할 때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게임 및 웹페이지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게임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게임을 재설치하신 후 다시 한번 게임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삭제 방법
1. 바탕화면에서 시작 → 제어판 클릭
2. 프로그램 추가/삭제 클릭
3. 넷마블 게임 ‘야채부락리’ 제거
4.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새로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
netmarble PC [야채부락리] 자꾸 서버와의 접속이 끊어졌다고 해요.
게임 종료 현상은 여러 가지 요소들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게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분류를 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게임 종료 현상 원인]
1. 사용 중인 PC의 사양이 게임 권장사양에 미치지 못할 경우
> 권장사양을 확인 후 PC업데이트를 부탁 드립니다.
2. 동시에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실행할 경우
> 보안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다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다시 게임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 여러 가지 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러스 치료를 부탁 드립니다.
4. 인터넷 회선이 불안정한 경우
> 키보드 Ctrl + Alt + Delete를 누르신 후 팝업되는 작업 관리자 창에서 [네트워킹] 창으로 이동 후 연결 속도에서 인터넷 전송 속도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송 속도 상에 문제가 발견된다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업체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서버가 불안정한 경우
> 서버상의 문제가 발생한다면 운영진이 공지사항을 통해 고객님들께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PC과부화인 경우
> 장시간 PC를 사용하셨거나 많은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 중이시라면 PC과부화가 발생하여 특정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시킬 수 있으니 PC종료 등을 통해 PC과부화가 안정된 후 게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넷마블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게임 가드 초기화 오류는 게임 가드 폴더 내에 오류가 발생하여 나타나는 현상으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가드를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게임 가드 삭제 방법
게임을 설치하신 폴더로 이동 후, [GameGuard] 폴더를 삭제해 주세요.
▶ 폴더 경로 : C:?Netmarble?NetmarbleYaburi
■ 게임 가드 재설치
게임 가드 폴더를 완전히 삭제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고 야채부락리에 접속을 시도하시면 자동으로 게임 가드 파일 설치가 진행됩니다.
netmarble PC [야채부락리] '에러코드 1401' 메시지가 확인되며 접속이 안되요.
[에러코드 1401 발생 원인]
1. 특정 넷마블 아이디를 장시간 이용하지 않은 휴면 계정인 경우
2. 여러 차례 접속을 시도하여 아이디가 잠긴 경우
해당 현상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한번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넷마블 아이디 명의자가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넷마블 고객센터 : ☎ 1588-5180
netmarble PC [야채부락리] 'Runtime Error' 메시지가 확인 되요.
런타임 오류는 게임 파일 내에 오류가 발생할 때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게임 및 웹페이지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게임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게임을 재설치하신 후 다시 한번 게임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삭제 방법
1. 바탕화면에서 시작 → 제어판 클릭
2. 프로그램 추가/삭제 클릭
3. 넷마블 게임 ‘야채부락리’ 제거
4.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새로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
netmarble PC [야채부락리] 자꾸 서버와의 접속이 끊어졌다고 해요.
게임 종료 현상은 여러 가지 요소들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게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분류를 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게임 종료 현상 원인]
1. 사용 중인 PC의 사양이 게임 권장사양에 미치지 못할 경우
> 권장사양을 확인 후 PC업데이트를 부탁 드립니다.
2. 동시에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실행할 경우
> 보안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다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다시 게임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 여러 가지 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러스 치료를 부탁 드립니다.
4. 인터넷 회선이 불안정한 경우
> 키보드 Ctrl + Alt + Delete를 누르신 후 팝업되는 작업 관리자 창에서 [네트워킹] 창으로 이동 후 연결 속도에서 인터넷 전송 속도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송 속도 상에 문제가 발견된다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업체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서버가 불안정한 경우
> 서버상의 문제가 발생한다면 운영진이 공지사항을 통해 고객님들께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PC과부화인 경우
> 장시간 PC를 사용하셨거나 많은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 중이시라면 PC과부화가 발생하여 특정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시킬 수 있으니 PC종료 등을 통해 PC과부화가 안정된 후 게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넷마블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