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바둑] 바둑 아바타를 구입했는데 바둑머니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netmarble PC [바둑] 바둑 아바타를 구입했는데 바둑머니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아바타를 구입하시면 바둑머니는 바로 지급됩니다.
만약 바둑머니 지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게임 접속 종료 및 넷마블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바둑머니가 지급되지 않았을 시에는[1:1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etmarble PC [바둑] 아바타 구입 시 지급되는 골드가 일반이랑 프리미엄이 달라요.

바둑 프리미엄 회원은 바둑 아바타 구매 시 일반 회원보다 바둑 골드가 더 많이 지급됩니다.
또한 일반 아바타보다 바둑 골드증가가 더 많은 바둑 프리미엄 회원전용 아바타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둑 프리미엄 회원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바둑] 아바타를 환불하고 싶은데요.
넷마블에서는 청약철회 규정에 의거하여 아이템 환불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청약철회'란 선물을 받은 캐쉬 아이템을 제외하고 직접 구입한 캐쉬 아이템에 한하여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을 환불 받을 수 있는 규정을 말합니다.

[청약 철회 시 주의사항]
▶ 아이템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 청약 철회 심사 기간 중 아이템을 사용/선물/판매/삭제 시 청약철회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청약철회는 결제수단(넷마블 캐쉬)와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 선물하거나, 이벤트로 획득한 아이템, 게임 포인트로 구매한 아이템 등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청약철회에 관련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netmarble PC [바둑] 바둑 아바타를 선물할 수 있나요?
바둑 아바타는 구입 시 바둑 머니가 같이 지급되는 아바타로서, 넷마블 정책상 게임 머니가 지급되는 아바타는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netmarble PC [바둑] 형세가 많이 유리한데 상대방이 계가를 거절하네요.

계가는 대국이 종료된 상황에서 합의하에 대국의 승패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형세가 유리한 상황이라고 해도 대국이 종료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국이 종료된 후 계가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다만, 상대 대국자의 무의미착수 등으로 고의적으로 시간을 지연하는 경우에는 운영자의 판단에 따라 판정처리가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바둑] 상대방이 계가를 거절해서 시간패 됐어요. 정정해주세요.
계가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계가를 거부하는 행위는 제재사유에 해당됩니다.
이런 경우 대국신고를 하신 뒤[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검토 후 조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불량이용자 신고방법]
[신고]를 클릭합니다.
[대국신고]를 선택 → [신고사유]에서 [계가거부]를 선택 → [신고]버튼을 클릭

<1:1문의 접수방법>
대기실 상단의 [1:1문의]를 선택합니다.
[분류]에서 [불량이용자]를 선택 → [제목]과 [내용]을 작성 → [등록]



츨처  넷마블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