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운동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SKT NUGU] [운동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운동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화면에 안내가 제공됩니다. 이 때,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를 할 경우 'Btv와 함께 운동하기' 메뉴 내에 운동 VOD리스트를 제공드리며 원하는 VOD를 리모콘으로 선택 후 운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셋톱박스의 전원이 꺼져 있을 때는 스트레칭 음성가이드인 [힐링체조]로 제공되며, 셋톱박스의 전원이 켜져있더라도 TV화면이 꺼져있다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과 [일정알림]을 동시에 설정할 수는 없나요?
[운동알림]과 누구오팔의 알림(일정알림, 투약알림)은 시간에 맞춰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동일한 시각으로 알림 설정은 불가합니다.
단, NUGU 알람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나, 개인의 설정 상태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알람이 먼저 실행된 후, 운동알림이 동작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운동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각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각이 현재 시각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운동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운동 알림 1개당 운동 시각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누구오팔 알림 간 요일 및 시각에 대한 중복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운동 일정 정보를 등록 하시면 등록 시각에 운동 알림은 물론 수행 여부도 체크해드려요.
1) NUGU 앱 > 누구오팔 > 운동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운동 종류(개인 운동 알림, 추천 운동 알림), 운동 요일, 운동 시각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운동 일정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운동 일정 안내 알림 후,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opal 관리>운동 현황으로 실제 지난 7일 간의 운동 수행 기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운동알림] 서비스는 누구오팔에서 제공하는 시니어를 위한 특화서비스로, 사전에 설정한 시각에 운동 리마인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개인이 설정한 운동 타이틀로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 누구오팔에서 제공하는 운동 컨텐츠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알림 이후 수행 여부를 체크하며 NUGU앱의 'opal 관리' 메뉴를 통해 지난 7일 간의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누구오팔] 누구오팔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누구오팔] 은 유료 서비스로 SK텔레콤 매장 및 NUGU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부가서비스로 가입하시거나 NUGU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