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누구오팔] 누구오팔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SKT NUGU] [누구오팔] 누구오팔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누구오팔] 은 활기찬 시니어가 더 건강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NUGU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NUGU에서 제공되는 기본 서비스는 물론, 시니어만을 위한 투약알림, 일정알림, 생활알림, 두뇌체조, 힐링체조 등 6종의 특화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opal 관리 메뉴의 가족 공유를 통해 보호자에게도 스마트한 효도법을 제안합니다.



[SKT NUGU] [누구오팔] NUGU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선택, 목록에서 누구오팔 기본 또는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및 정기결제 내용에 동의하면 신용카드 결제 후 이용권 구매가 완료됩니다. NUGU 이용권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SKT NUGU] [누구오팔] SK텔레콤 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누구오팔] 은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휴대폰 회선에 연결하여 결제되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 고객 분들은 NUGU 앱 내 이용권 구매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SKT NUGU] [누구오팔] 금영노래방 이용권과 중복 구매할 수 있나요?
금영노래방은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으로도 T아이디에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을 갖고 있다면 동일한 T아이디로는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추가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가지고 있어도 누구오팔 기본, 누구오팔 노래방, 누구오팔 안심 이용권 모두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오팔 이용권과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모두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구매한 후 필요한 누구오팔 이용권을 선택하여 구매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SKT NUGU] [누구오팔] 디바이스를 선택했는데 이용권이 연결 되지 않아요.
TMAP, NUGU nemo, UHD 셋톱박스 등 NUGU opal을 미지원 하는 디바이스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NUGU opal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라도 해당 디바이스가 이미 NUGU opal 이용권이 연결된 디바이스라면 이용권을 추가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또 디바이스가 꺼져있거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에도 이용권을 연결할 수 없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디바이스 전원을 꼭 켠 후 이용권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SKT NUGU] [누구오팔] 부가서비스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누구오팔]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NUGU 고객센터(1670-0110)에서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은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SKT 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