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TV가 꺼져 있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가요?

SKT NUGU TV가 꺼져 있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가요?
TV가 꺼져 있더라도 셋톱박스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는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TV가 꺼져 있어 화면 지원 없이 음성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세요.



SKT NUGU 셋톱박스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나요?
셋톱박스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의 순서로 연결해 보세요.

1. 셋톱박스 하단 블루투스 버튼을 누르신 후, 셋톱박스 전면의 파란색 LED가 회전하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2. 디바이스 리스트에서 AI700으로 시작하는 디바이스를 선택하시면 연결 됩니다.(블루투스 디바이스명 예시 : AI700_A000)

3. 연결 해제를 원하실 경우 연결된 블루투스 디바이스에서 연결 해제 하시거나, 셋톱박스 하단의 블루투스 버튼을 한번 누르면 자동 해제 됩니다.



SKT NUGU (B tv) B tv 셋톱박스와 어떻게 연동해야 하나요?

NUGU 앱 > 'B tv 연동 서비스 페이지'에서 '연동하기' 버튼을 누르면 인증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B tv 화면에 표시된 6자리 인증 번호를 입력하여 NUGU 디바이스와 B tv 셋톱박스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B tv 셋톱박스의 인증 번호 확인 방법]
B tv 화면 내 '설정 메뉴'에서 '기기 연결 설정' > 'NUGU 연결' > '연결하기'를선택하면 인증 번호가 나타납니다.
만약, '설정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 없이)106으로 연락해 주세요. 셋톱박스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SKT NUGU (B tv) B tv 화면에는 'NUGU 연결됨'으로 나오고, NUGU 앱에는 인증 번호 6자리를 입력해 달라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는 1대의 B tv 셋톱박스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혹시 가족분들 중에 NUGU 서비스와 B tv 셋톱박스를 이미 연동한 가족이 있다면, 기존에 연동 중인 가족이 NUGU 앱을 통해 연동 해제를 진행해 주셔야 다른 이용자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연동된 가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B tv 화면에 'NUGU 연결됨'으로 나오는 경우에는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연락해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KT NUGU (B tv) B tv 셋톱박스 이용 중입니다. NUGU와 연동이 가능한가요?
현재 순차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는 고객을 우선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8월 이후에는 아래 해당되는 셋톱박스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지원 셋톱박스 종류]
1. UHD 셋톱박스 : BHX-UH200, BHX-UH400, BKO-UH400   
2. 서라운드 셋톱박스 : BKO-UA500
3. 스마트 셋톱박스 : 가온 BKO-S200, 휴맥스 BHX-S100   
4. HD 셋톱박스 : 가온 BKO-100, 삼성 SMT-E5030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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