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알람) 선라이즈 모닝콜이 무엇인가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알람) 선라이즈 모닝콜이 무엇인가요?
선라이즈 모닝콜은 오직 NUGU candle에서만 제공되는 특화 알람 기능입니다.
설정한 알람 시간 30분전부터 무드등의 밝기가 점차 밝아져 자연스러운 기상을 유도합니다. 또한 알람 설정 시간에는 기분 좋은 새소리가 알람으로 송출되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용 예시]
"아리아, 아침 7시에 선라이즈 모닝콜 해줘"
"아리아, 선라이즈 모닝콜 설정해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MY Q&A 서비스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MY Q&A 서비스는 사용자가 직접 음성 명령을 등록하고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NUGU 앱을 통해 질문과 답변을 입력하신 후, NUGU 스피커에 해당 질문을 하시면, 등록해 두신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질문과 답변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MY Q&A 서비스의 질문과 답변은 NUGU 앱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NUGU 앱 > MY Q&A > 새 Q&A 추가하기'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만들어 보세요.   

Q&A 목록을 추가/수정한 후 '변경사항 반영하기' 버튼을 눌러야 NUGU 스피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질문과 답변에는 어떤 내용을 등록하나요?
질문 항목에는 이용자가 NUGU 스피커에 명령할 음성 명령문을 등록하고, 답변 항목에는 해당 질문을 명령 시 NUGU 스피커가 응답할 답변을 등록합니다.  
답변이 NUGU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안내되므로 개인정보 및 금융정보 등 보안이 필요한 내용은 등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 등록 시 비속어, 욕설, 선정성 문구 등이 포함될 경우 입력이 제한되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세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질문과 답변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질문은 최대 30개를 등록할 수 있으며, 답변은 질문 하나당 3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질문과 답변은 몇 글자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질문은 최대 30자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답변은 최대 100자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하나의 질문에 여러 개의 답변을 등록하면 어떻게 되나요?
하나의 질문
에 여러 개의 답변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등록된 답변 중 하나가 랜덤하게 제공됩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등록한 MY Q&A는 어디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등록한 MY Q&A가 있는 경우 NUGU 스피커 뿐만 아니라, T map x NUGU, B tv x NUGU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MY Q&A 사용을 원하실 경우, NUGU 앱에서 기기 연동을 먼저 수행해 주세요.

MY Q&A 서비스는 NUGU 회원가입을 완료한 경우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My Q&A) MY Q&A 서비스 이용 시 유의 사항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제공중인 서비스의 음성 명령문을 질문(Q)으로 등록할 경우, 기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질문 항목에 "음악 틀어줘"를 등록하고, 답변 항목에 "지금은 취침 시간이에요"라고 등록 했다면, NUGU 스피커에 "음악 틀어줘"라고 명령할 경우 음악이 나오지 않고, "지금은 취침 시간이에요"라는 답변이 송출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은행 계좌 및 비밀 번호 등 보안이 필요한 정보는 질문이나 답변에 입력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