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UPANG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팡 FAQ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
정확한 구매 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첫 주문/결제 시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미 가입(인증)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 [아이디 찾기] 에서 본인 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과 같은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본인 인증이 된 아이디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쿠팡 FAQ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의 경우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회원가입]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이 되지 않을 시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팡 FAQ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쿠팡 APP/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FAQ [묶음배송]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 경우 묶음배송 가능할 수 있으나, 가구 등 상품 특성상 묶음배송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각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단,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팡 FAQ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쿠팡 FAQ [장바구니]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상품권 상품은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