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FAQ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 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다면 고객님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문자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통신사(114)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 SMS로 인증번호를 받고 그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하여 결제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 휴대폰 결제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선택 영역에서 "휴대폰"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통신사와 휴대폰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본인정보를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버튼 클릭
3. SMS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 아래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 미성년 및 사업자, 외국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 미납 또는 체납 상태의 휴대폰
- 정액 요금제, 선불 휴대폰 등
쿠팡 FAQ [안전결제]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 또한 가능하지 않습니다.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①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쿠팡 FAQ [안전결제]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시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페이지 하단의 [결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변경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은행 또는 카드/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