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FAQ [결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란,
국민/BC/우리/우체국/제주은행/전북은행/광주은행/수협/KDB산업/MG새마을금고/저축은행/신협/현대증권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결제 과정에서 ISP 신청 및 이용 방법 (PC 환경)
1. 주문/결제 페이지 「결제 방법」 선택 영역 에서 "신용카드", "할부기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안전결제(ISP) EXE 프로그램 설치 (최초 1회)
3. 안전결제(ISP) 서비스 결제창 카드선택 영영의 [카드 등록] 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번호와 E-mail 주소를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5.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결제 과정에서 ISP 신청 및 이용 방법 (Mobile 환경)
1. 주문/결제 페이지 「결제 방법」 선택 영역 에서 "신용카드", "할부기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안전결제(ISP) 앱 실행 후, 화면에서 [ISP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3. 신용카드 번호 입력 후 [확인]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Mobile에서 ISP 결제 시 "ISP" 앱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회원탈퇴]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년
쿠팡 FAQ [회원정보]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쿠팡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쿠팡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자가 많은 포털사이트의 메일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란,
국민/BC/우리/우체국/제주은행/전북은행/광주은행/수협/KDB산업/MG새마을금고/저축은행/신협/현대증권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결제 과정에서 ISP 신청 및 이용 방법 (PC 환경)
1. 주문/결제 페이지 「결제 방법」 선택 영역 에서 "신용카드", "할부기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안전결제(ISP) EXE 프로그램 설치 (최초 1회)
3. 안전결제(ISP) 서비스 결제창 카드선택 영영의 [카드 등록] 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번호와 E-mail 주소를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5.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결제 과정에서 ISP 신청 및 이용 방법 (Mobile 환경)
1. 주문/결제 페이지 「결제 방법」 선택 영역 에서 "신용카드", "할부기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안전결제(ISP) 앱 실행 후, 화면에서 [ISP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3. 신용카드 번호 입력 후 [확인]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Mobile에서 ISP 결제 시 "ISP" 앱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회원탈퇴]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년
쿠팡 FAQ [회원정보]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쿠팡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쿠팡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자가 많은 포털사이트의 메일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