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U+ 모바일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자녀폰에 설치된 앱은 임의로 삭제가 불가하며,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해야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해야 디바이스 관리자에서 설정 해제 후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해지 정보가 서비스 서버에 동기화될 때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U+ 모바일 -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셨더라도 USIM에는 인증서가 남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인증서를 반드시 모두 삭제 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을 일시 정지 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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